loan&Financeworld


서울의 랜드마크라고 할수 있는 롯데월드 타워가 5월 4일 불꽃축제를 한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명단과 시간을 궁금해 하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어디가 보기가 좋을지 그리고 시간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모산 아차산 같은 곳이 명당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전용 앱을 통해서 서울 곳곳 잠실 일대를 벗어나 가족, 연인 단위로 타워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는 명당 알리기에 나섰습니다.국내 최고층(123층, 555m) 랜드마크인 만큼 다른 불꽃축제와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명당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롯데타워와 가까운 곳을 먼저 손꼽자면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과 잠실 한강공원부터 광진교, 뚝섬유원지, 잠실대교 북단, 매봉산 팔각정, 아차산, 대모산 등 롯데월드타워 조망이 좋은 장소입니다. 



석촌호수를 활용한 뮤지컬 불꽃쇼가 연출되고 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에는 롯데월드타워에서 불꽃과 레이저조명을 활용한 불꽃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축하공연도 한다고 하는데요 


 가수 조장혁, 홍경민, 뮤지, 왁스가 출연하고 CBS 라디오방송(93.9Mhz)을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불꽃축제 배경음악 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대규모 인파로 인한 심각한 혼잡이 예상되므로 주변에 위치한 2호선 잠실새내역, 잠실나루역, 8호선 석촌역, 몽촌토성역, 9호선 송파나루역, 한성백제역에 하차해 안내요원의 안내를 받는 것을 추천 한다고 합니다. 

 5월 4일 자정부터 5일 새벽까지 롯데월드타워 단지와 석촌호수 사이에 위치한 잠실로 지하차도 교통도 통제가 된다고 하니 가급적이면 차량은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를 위해 타워불꽃쇼 설치 분야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프랑스 그룹에프(GroupeF)와 한화가 16일 동안 750여개의 발사포인트에서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8시 30분부터 약 11분간 `아리랑`, `라라랜드`, `위대한쇼맨` OST 등의 음악에 맞춰 불꽃이 연출된다고 합니다. 


 기존 흰색과 황금색 중심이던 불꽃 색상에서 빨강, 파랑, 초록, 보라, 주황 5가지를 추가해 화려함이 다양해진다고 하는데요 이번 축제를 통해서 황홀과 감동을 송파구에서 1년 내내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합니다.